질문
단백질바를 간식으로 먹으면 살찌나요?
SMART TAG : 근육, 건강증진
단백질바를 간식으로 먹으면 살찌나요? 식사대용으로 먹어야하는건가요?
답변
Re : 단백질바를 간식으로 먹으면 살찌나요?
우지희
우지희[영양사] 위고다이어트
안녕하세요, 하이닥 영양상담사 우지희 입니다.
식사에서 단백질 등의 영양소 섭취가 충분하다면 굳이 단백질바를 섭취하여 섭취 칼로리를 높일 필요는 없습니다.
그러나 현재 식단에서 단백질 섭취가 부족하다 생각되시면 하루 1회에 한하여 섭취해도 좋습니다.
답변이 도움되었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