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우유나 플레인 요거트 일주일에 몇 잔 정도는 괜찮을까요
위염때문에 식단관리 중인데..
유제품을 너무 좋아해서요...
매운 건 치명적이니 참겠지만
유제품도 많이 안좋은가요?...
우유나 플레인 요거트 일주일에 몇 잔 정도는 괜찮을까요??....
마시면 안된다면 안된다고 해주셔도 괜찮습니다..
답변
Re : 우유나 플레인 요거트 일주일에 몇 잔 정도는 괜찮을까요
이지성
이지성[영양사] 라이프앤바이오
안녕하세요, 하이닥 영양상담사 이지성 입니다.
유제품도 공복에 드시면 위에 좋지 않습니다.
식사후 간식으로 드시는것을 추천하고,
참고로 매운음식도 위에 좋지 않지만
밀가루와 카페인을 공복에 드시는것도 좋지 않은 습관입니다.
양배추, 브로콜리, 매실, 마, 등 위에 좋은 음식을 많이 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