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하체비만붓기빼줄수잏는 저칼로리다이어트간식이 있나요?
답변
Re : 하체비만붓기빼줄수잏는 저칼로리다이어트간식이 있나요?
프로필 비공개
안녕하세요, 하이닥 영양상담사 우지희 입니다.
다이어트 시 드시는 간식은 탄수화물 등의 거대 영양소를 공급받는 식품보다는 비타민, 무기질을 섭취할 수 있으며,
수분이 많아 칼로리는 적으면서 식이섬유로 포만감은 높은 식품이 좋습니다.
하체비만 원인은 여러가지가 있으나 특히 순환과 관련이 많습니다.
그러므로 칼륨이나 칼슘, 마그네슘 등이 풍부한 식품, 견과류 및 채소 스틱, 바나나 등의 과일, 부종에 도움을 주는 차류
(예, 히비스커스) 등으로 섭취하시기 바랍니다.
답변이 도움되었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답변
Re : 하체비만붓기빼줄수잏는 저칼로리다이어트간식이 있나요?
김희정
김희정[운동전문가] 수클리닉 필라테스 에스테틱 센터
안녕하세요, 하이닥 운동상담사 김희정 입니다.
하체비만붓기를 빼줄 수 있는 저칼로리 식단은
결국 내 몸에 과도하게 쌓여있는 염분을 빼내줄 수 있는 식단이어야 합니다.
즉, 아침/점심/저녁 일정한 양의 염분을 섭취해주시는 것이야 말로
하체비만을 예방하고 부종을 개선시킬 수 있는 방법입니다.
때문에 식사를 거르지 않고 매일 규칙적인 3끼 식사를 진행하시는 부분과
매일 따뜻한 반신욕을 진행해주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