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립스틱 먹어도 되나요? 립스틱 성분이 좋지는 않을것 같 ...
SMART TAG : 건강증진
립스틱 먹어도 되나요? 립스틱 성분이 좋지는 않을것 같은데 물 음식이나 스킨쉽을 하게 되면 먹게 되는거잖아요? 근데 괜찮나요?
답변
Re : 립스틱 먹어도 되나요? 립스틱 성분이 좋지는 않을것 같 ...
임채연 하이닥 스코어: 641
안녕하세요, 하이닥 영양상담사 임채연 입니다.
질문자님 말씀대로 립스틱 성분은 인체에 바르고 입술에 바르기 때문에 바르는 과정에서 소량 섭취하여도 안전하게 제작되어집니다. 하지만 식사를 하실 때에는 립스틱을 물티슈로 깔끔하게 지우시고 음식을 섭취 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남성분의 경우, 스킨쉽을 통해 립스틱을 드신다 하시더라도 평생을 걸쳐서 매일 섭취 하시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이러한 부분은 안심하셔도 되실꺼라 사료됩니다.
이점 참고하시어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답변
Re : 립스틱 먹어도 되나요? 립스틱 성분이 좋지는 않을것 같 ...
이희수 하이닥 스코어: 17
안녕하세요, 하이닥 영양상담사 이희수 입니다.
물, 음식 섭취시 소량 먹게 되는 것은 걱정안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