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9개월 모유수유중 입니다.다이어트를 위해 건강 보조제식 ...
9개월 모유수유중 입니다.다이어트를 위해 건강 보조제식품을 먹어도 되는지요???? 단백질쉐이커나 섬유질음료류입니다.
답변
Re : 9개월 모유수유중 입니다.다이어트를 위해 건강 보조제식 ...
강은희
강은희[영양사] 서울아산병원
안녕하세요, 하이닥 영양상담사 강은희 입니다.
모유 수유중이신데, 단백질 쉐이크 등의 균형되지 않은 식사를 통해 다이어트를 무리하게 하시면 산모와 아이에게 유익하지 않을텐데요...
가능하면 밥과 과일 양을 줄이시고, 단백질 식품과 충분한 채소를 드시면서 다이어트를 하시길 권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