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나이 60대 남성대상포진이 눈과 머리 쪽으로 와서 많 ...
나이 60대 남성
대상포진이 눈과 머리 쪽으로 와서 많이 힘들어요
대상포진에 좋은 음식은 무엇이며. 갑작스런 통증에는 어떻게 대처해야하나요?
답변
Re : 나이 60대 남성대상포진이 눈과 머리 쪽으로 와서 많 ...
노민현
노민현[전문의] 고운마취통증의학과의원
안녕하세요, 하이닥 마취통증의학과 상담의 노민현 입니다.
대상포진의 경우 초기에 어떻게 치료하는가에 따라 대상포진후 신경통으로 갈 확률이 차이가 납니다. 일단 꾸준한 약물 치료 및 신경치료 등을 받으셔야 할 겁니다. 마취통증의학과 방문하셔서 상담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답변
Re : 나이 60대 남성대상포진이 눈과 머리 쪽으로 와서 많 ...
이희수 하이닥 스코어: 17
안녕하세요, 하이닥 영양상담사 이희수 입니다.
대상포진에 좋은 음식은 따로 없으며, 면역력 강화를 위해 단백질 위주의 식품을 더 잘챙겨드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대상포진은 조기에 항바이러스제를 투여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며, 통증이 많이 심하면 병원에서 진통제를 투여하는 것이 가장 적합할 것으로 사료되오니, 병원에 방문하여 의사와 상담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