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다이어트 시 견과류 섭취
제가 다이어트를 시작하면소 견과류를 챙겨먹으려 하는데요
저는 원래부터 간식을 먹지 않아서 식사 중간에 챙겨먹기도 힘들고 아침애 잘 챙기지도 힘들더러구요
그랴서 밤애 둘어와서 먹을까하는데 밤에라도 와서 견과류룰 챙겨먹는게 낫너요 어니면 아예 그냥 먹지 얺는게 낫나요?
답변
Re : 다이어트 시 견과류 섭취
임채연 하이닥 스코어: 641
안녕하세요, 하이닥 영양상담사 임채연 입니다.
다이어트를 진행하시면서 배고픔을 해소하기 위한 목적이시라면 드셔도 좋습니다.
견과류 하루 권장량은 한 줌정도가 됩니다.
견과류도 너무 많이 드시면 살 찔 수 있습니다.
그리고 견과류를 드시고 바로 주무시기보다는 소화를 시키고 한 두시간 후에 취침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