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건강Q&A

질문

관계시 사정타임이 빨라졌는데 ...

나이28 키173 몸무게 64kg
몆년전부터 갑자기 그전에 비해 관계시 사정타임이 빨라졌는데 머가문제 일까요 특별히 어디가 안좋아지거나 한건없어요


답변

Re :관계시 사정타임이 빨라졌는데 ...
윤종선
윤종선[전문의] 슈퍼맨비뇨기과의원
하이닥 스코어: 35
이 답변에 동의한 전문가
0명
이 답변을 추천한 사용자
0명
안녕하세요, 하이닥 비뇨기과 상담의 윤종선 입니다.

조루 때문에 고민이시네요.

보통 사정시간에 영향을 주는 요소는 다음 두가지로 나뉠 수 있으며 각각의 치료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성기의 예민성(약 80%정도 기여): 수술적인 요법의 차단(배부신경차단술 또는 신경차단약물주사주입)
2) 정신적인 흥분성(약 20%정도 기여): 먹는 약으로 차단(항우울제 등등)

누구는 성기의 예민성만 있고 누구는 정신적인 흥분성으로 인해 조루증이 발생하는 것이 아니라 양자를 다 가지고 있는 것으로 이해를 하시면 됩니다.

배부신경차단술은 직접 감각신경을 차단시키는 수술적 방법으로 일부 절개가 필요하며 5 ~ 7일 정도 소독이 필요하며 자가소독법을 알려 드리니 내원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배부신경차단수술 시간은 20분정도면 충분하시고요. 최소절개로 수술부위가 작아 수술후 즉시 일상생활에 지장이 없습니다.

조루 약물주입술은 피부절개 없이 주사 시술로 감각신경 주변에 막을 형성해 외부 자극을 감소시키는 시술로 인체에 전혀 무해하고 5분정도면 시술이 끝나며 시술 후 특별히 소독이 필요없습니다. 조루약물주입술은 정기적으로 맞는 것이 아니라 1회 주입 시술로 끝나게 됩니다.

귀두박리술은 귀두에 감각이 예민한 경우 귀두점막층아래에 공간을 확보하여 진피를 이식하여 감각을 감소시키는 시술입니다. 주사로만 시술하게 되므로 시술시간은 10-15분정도 소요되며, 귀두확대 효과까지 볼 수 있습니다.

상담후 음경민감도와 조루가 얼마나 심하느냐에 따라 시행을 결정하시면 되며, 위에서 언급 드린바와 같이 조루는 원인별로 크게 심인성조루와 기질성(민감성)조루로 나뉘는데 대개 두가지 요인이 동시에 작용하는 경우도 많습니다.

따라서 조루수술과 동시에 행동요법등을 동시에 하시는 것이 가장 효과적인 조루치료법입니다.

감사합니다.

 

* 본 답변은 참고용으로 의학적 판단이나 진료행위로 해석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