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건강Q&A

질문

여드름 흉터가 너무 심해요.

안녕하세요 저는 얼굴 전체에 여드름흉터가ㅜㅜㅜㅜ 정말 거울을보기싫을정도로 흉터가 많아요
치료 후기를 보니까 그래도 볼쪽과 관자놀이 부분은 치료가 잘 되는것 같아 걱정을 안하는데 ㅜㅜ 제 이마에 흉터가 너무너무 많고 치료후기를 봐도 딱 한분것만 있더라고요ㅜㅜㅜㅜㅜ 선생님 제 이마흉터도 치료가 가능한지 궁금하고 어느정도의 개선효과가 있을지 알려주실수 있으세요?/ ㅠㅠㅠㅠㅠㅠㅠㅠ 선생님! 그리고 이마쪽과 볼쪽의 재생능력차이가 엄청 많이 차이가 나나요??? 대부분 심한 볼도 엄청 좋아지시던데 ,,, 이마는 아무리 치료를 해도 박스형모양(합쳐진것도 있고 작은것도있고,,,, 많습니다.ㅜㅜㅜ)은 치료가 안되는 지도 궁금합니다. 수두흉터도 살이 많이 차올르는것 같아요..그럼 제 여드름흉터 파인것에도 희망을 가져도 되나요...? 화접몽 치료후기 페이지에 딱 한분 여드름흉터치료 전후가 있던데,, 전 그분보다 조금 더 넓은 부분에 많이 분포되어 있을뿐이니까 치료 가능하지 않을까요??ㅠㅠ 선생님의 답변을 기다리겠습니다. ..
매일매일 치료받으면서 기도하면 좋아질..거라고 전 믿어요! 선생님의 긍정적인 꼭 긍정적인 꼭꼭 긍정적인 답변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그래야 제가 ㅜㅜㅜ 조금이라도 마음편하게 살수 있을것 같아요 ㅠㅠㅠ!ㅃ ㅜㅜㅜㅜㅜㅜㅜㅜ

마지막으로!! 미간쪽에 여드름을 짜다 생긴 길게 늘어진 흉터가 있는데 혹시 치료,,, 가능한가요....?!!!!!!!


답변

Re : 여드름 흉터가 너무 심해요.
허금정
허금정[한의사] 화접몽한의원
하이닥 스코어: 2
이 답변에 동의한 전문가
0명
이 답변을 추천한 사용자
0명
질문자의 감사 인사 | 감사합니다. 선생님!올해의 임무를 잘 끝내고 ㅡㅡㅎㅎ 리셀테라피 받을거에요 ㅠㅠ!!!

감사합니다. 선생님!올해의 임무를 잘 끝내고 ㅡㅡㅎㅎ 리셀테라피 받을거에요 ㅠㅠ!!!

안녕하세요, 하이닥 한방과 상담의 허금정 입니다.

사진을 잘 찍어주셔서 상담이 편하네요.

거울을 잘 보시면 패인 부분이 절벽처럼 깎여 파여 있는 모습입니다.
마치 그랜드캐넌처럼 넓은 평원 위에 깎여진 계곡이 길게 뻗어 있는것 처럼요.

수두자국처럼 부드럽게 패인 흉터는 서브시전 같은 피부 밑을 따주는 시술이면 잘 낫는데
질문님의 흉터는 흉터의 주변이 각을 진 모양이라 그 부분을 다듬은 다음에 채워주어야 할 것으로 보입니다.

안그럼 치료해도 그냥 일시적으로 부어서 좋아져 보일 뿐 결국 원래 모양으로 돌아갈 가능성이 있겠습니다.
시간이 좀 걸리고 고생도 하시겠지만 많이 좋아질 수 있어 보입니다.

약물로 흉터 주변의 튀어나오거나 님처럼 각진 부위를 제거하고
이어서 전체적으로 새살이 돋도록 자극하는 시술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 본 답변은 참고용으로 의학적 판단이나 진료행위로 해석될 수 없습니다.